본문 바로가기
  • 데이터에 가치를 더하다, 서영석입니다.
가치를 창출하는 데이터 분석/Brightics AI 데이터 분석

[삼성 SDS Brightics]# 04-1. 팀 영상 프로젝트(1) 유한상사로 취업하다!?

by 꿀먹은데이터 2022. 9. 15.

 

안녕하세요~!

브라이틱스 서포터즈 3기 서영석입니다!

이번에는 가벼운 포스팅을 가져왔답니다 😁😁

 

저번 팀 분석 프로젝트 내용을 바탕으로

앞으로 3주간 영상 제작에 돌입하게 되었어요!!

 

그러다보니 팀원들과 만날 일도 많아지고 회의도 잦았던 것 같아요!

사실.. 이번주에도 2번 만난답니다~ ㅋㅋㅋㅋㅋ


아래는 팀원이 포스팅한 내용인데

흐어어어.. 제가 그 팀장이에요 ㅎ__ㅎ

회의 이후 다들 지쳐서 터덜터덜 집에 가는 모습만 기억나네요 🤣

다들 이제 저랑 밥 안먹어준다니 하아.... 슬프다😥

 

ㅋㅋㅋㅋㅋ 장난이고 항상 힘내주는 팀원들에게 감사할 따름입니다..!

 

영상 기획

영상 제작에 앞서 기획을 진행했는데요.

저희는 어떻게 하면

재밌고 즐겁게 영상을 만들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여러 예능을 모티브로 삼아 진행하려 하였지만

돌고돌아 기나긴 회의끝에..

저희는 미생과 무한상사를 레퍼런스로 삼아

'유한상사'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 중 ...

박차장님을 맡게 되었습니다!!

호통 엄청 쳐야겠어요..

 

영상 대본

이에 저희는 대본을 작성하였는데요!

한글 / 영문 영상으로 총 2편을 제작할 예정이기에

한글로 작성해준 대본을 받아서

제가 미드에 나오는 대사처럼

영문으로 번역하는 과정을 수행했습니다!

-영석 번역 중-

이렇게... 가끔 감탄사도 써주며

번역을 하였지만..

영어를 잘하진 못해서 번역기의 힘을 좀 빌렸어요 ㅎ__ㅎ

 

영상 촬영

저희는 09월 18일에 최종 촬영을 하기로 하였고,

이에 맞춰 스튜디오 예약까지 마친 상태입니다!

 

뿐만 아니라 팀원들이 각자 맡은 부분의 영상을

추석 때 만들었는데요.

이에 바로 편집을 하신 편집장님.. 대단하십니다.

 

저는 편집장님을 도와 부편집장의 역할을 맡았고,

편집이랑 썸네일을 제작하기로 하였습니다!

물론.. 박차장의 역할도??

 

느낀점

이제 막 시작한 팀 영상 프로젝트에

두근거리기 시작했습니다..!

 

이번주 일요일(09/18)에 대망의 촬영을

하려고합니다!!

 

이후 다음주가 가장 바쁘지 않을까~~

편집장님을 따라 열심히 뚝딱뚝딱 만들고 있을 거에요!!

 

그러면 다음주에는 영상 촬영 중에 있었던 일들을 가지고 오겠습니다!

(9/15 목요일에 만나는것도 안비밀)

 

그럼 또 만나요~!!

 

본 포스팅은 삼성SDS Brightics 서포터즈 3기 활동의 일환으로 작성하였습니다.